기사 공유하기

로고

DGB캐피탈,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 캠페인 전개

서울 중구청에 김장김치 기부…지역 취약계층 430가구 지원

입력 2022-11-26 00:37 | 수정 2022-11-28 21:38

▲ DGB금융그룹 계열사인 DGB캐피탈(대표이사 김병희)은 지난 24일 서울시 중구청과 함께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202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DGB캐피탈

DGB금융그룹 계열사인 DGB캐피탈(대표이사 김병희)은 지난 24일 서울시 중구청과 함께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202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김장김치에 대한 경제적 부담과 정서적 외로움이 커지는 만큼 어르신들의 식비 부담을 줄이고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하고자 430가구에 김장김치 10kg을 기부했다.

DGB캐피탈은 올해 초부터 영업점이 있는 지역 중심으로 봄철 대규모 산불 피해 극복 성금, 장애인 및 아동양육시설 제과제빵 나눔 캠페인, 독거어르신 수연 행사지원, 여름철 삼계탕 지원, 추석맞이 밀키트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임직원 가족들이 참여하는 DGB패밀리 봉사활동 역시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DGB캐피탈 관계자는 “올겨울 물가상승에 따른 경제적 부담과 한파로 인해 어려움을 겪을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과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면서 ESG 경영 실천을 위해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구·경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