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북부노인복지관, 아이들의 꿈에 더 큰 날개를 달아주다
  • ▲ 달성군 북부노인복지관(관장 김홍수)은 지난 13일 서동중학교 예비고등학생 4명에게 인터넷 교육 강의 1년 수강권(250만 원 상당)을 전달했다.ⓒ달성군
    ▲ 달성군 북부노인복지관(관장 김홍수)은 지난 13일 서동중학교 예비고등학생 4명에게 인터넷 교육 강의 1년 수강권(250만 원 상당)을 전달했다.ⓒ달성군
    달성군 북부노인복지관(관장 김홍수)은 지난 13일 서동중학교 예비고등학생 4명에게 인터넷 교육 강의 1년 수강권(250만 원 상당)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은 달성군북부노인복지관 캠페인 ‘아이들의 꿈에 날개를 달아주세요’를 통해 받은 후원금으로 됐고 2월 중 지역 내 저소득 가정 청소년을 선별해 추가 지원할 계획이다.    

    최재훈 달성군수는 “달성의 미래인 우리 아이들 누구나 평등하게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군민들의 피부에 직접 와 닿는 따뜻한 교육정책을 펼쳐, 달성을 교육을 위해 찾는 도시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달성군북부노인복지관은 지난해 11월 11일부터 12월 16일까지 31일간 온라인·복지관자체 후원금 모금을 진행해 5200명의 후원자에게 490여만 원을 후원받았다. 향후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발굴하고 추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