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금 총 300만 원과 10kg 쌀 112포대…형편 어려운 학생 직접 전달
  • ▲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와 대구사이버대학교 총학생회(회장 김성재)는 ‘2022학년도 DCU 천원의 사랑 장학금 전달 및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대학 본관 코워킹스페이스에서 13일 열었다고 밝혔다(왼쪽부터 김성재 총학생회장, 이근용 총장, 행정학과 손홍곤).ⓒ대구사이버대
    ▲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와 대구사이버대학교 총학생회(회장 김성재)는 ‘2022학년도 DCU 천원의 사랑 장학금 전달 및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대학 본관 코워킹스페이스에서 13일 열었다고 밝혔다(왼쪽부터 김성재 총학생회장, 이근용 총장, 행정학과 손홍곤).ⓒ대구사이버대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와 대구사이버대학교 총학생회(회장 김성재)는 ‘2022학년도 DCU 천원의 사랑 장학금 전달 및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펼쳤다.

    지난 13일 대학 본관 코워킹스페이스에서 열린 행사는 이근용 총장과 대학관계자, 총학생회 임원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대구사이버대학교와 총학생회는 이날 행사를 통해 장학금 총 300만 원과 10kg 쌀 112포대를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직접 전달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김성재 대구사이버대 총학생회장은 “천원의 사랑 장학금 모금 등 학생들의 따뜻한 마음은 매년 아름다운 기부 활동 이어지며 어느새 학교의 전통이 됐다”며 “대학의 교육이념 및 건학정신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가 어려운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근용 총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더 열심히 공부할 수 있도록 길을 열어주는 것이 대학이 추구하는 최고의 이념이자 가치다. 설을 앞두고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따뜻한 온기를 전해준 21대 총학생회와 임원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사이버대학교는 오는 27일부터 2023학년도 1학기 2차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