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1295명, 석사 81명, 박사 32명…석·박사통합과정 4명 배출
  • ▲ 변창훈 총장은 졸업식사에서 “모교에 대한 자부심과 자긍심을 키워주는 자랑스러운 대학으로 거듭날 뿐만 아니라 졸업생여러분들의 발전과 성공을 함께 기원하고 지원하겠다”고 밝혔다.ⓒ대구한의대
    ▲ 변창훈 총장은 졸업식사에서 “모교에 대한 자부심과 자긍심을 키워주는 자랑스러운 대학으로 거듭날 뿐만 아니라 졸업생여러분들의 발전과 성공을 함께 기원하고 지원하겠다”고 밝혔다.ⓒ대구한의대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는 20일 오전 기린체육관에서 졸업생, 학부모, 내빈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2학년도 학위수여식을 가졌다. 

    이번 학위수여식은 코로나19 이후 3년 만에 전체 대면 행사로 진행된 가운데 학위수여자는 학사 1,295명, 석사 81명, 박사 32명, 석·박사 통합 4명 등이다.

    이날 한의학과 이수범 학생이 졸업생을 대표해 학사학위를 받았으며, 전동현 학생이 이사장상, 서예린, 배준성, 김홍지, 이수찬, 김재현 학생이 총장 공로상, 김재학 학생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 ▲ 학사학위를 수여받고 있는 이수범 학생.ⓒ대구한의대
    ▲ 학사학위를 수여받고 있는 이수범 학생.ⓒ대구한의대
    이어 각 부문별로 이사장상, 최우수상, 총장공로상, 학군단 공로상, 경상북도 도지사상, 대구광역시장상, 경산시장상, 대구시한의사협회장상, 대구은행 저축유공상, 총동창회장상 등을 수여했다.

    변창훈 총장은 졸업식사에서 “영광스러운 학위수여를 축하하고, 모교에 대한 자부심과 자긍심을 키워주는 자랑스러운 대학으로 거듭날 뿐만 아니라 졸업생여러분들의 발전과 성공을 함께 기원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