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전경.ⓒ동국대 WISE캠퍼스
    ▲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전경.ⓒ동국대 WISE캠퍼스
    동국대 WISE캠퍼스(총장 이영경) 특수대학원이 2023학년도 후기 석사과정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원서 접수는 오는 12일부터 7월 7일까지 방문 및 우편접수를 통해 진행한다.

    교육과정은 사회생활을 하면서 전문적인 역량 강화를 원하는 원생들을 위해 모두 야간으로 운영되며 수학 기간은 석사과정 2년 6개월이다.

    2023학년도 후기 석사과정은 46명으로 불교문화대학원 21명, 사회과학대학원 11명, 경영대학원 14명을 모집한다.

    모집과정은 불교문화대학원 ▲불교학과 ▲불교예술학과 ▲생사문화학과 ▲불교풍수문화학과 ▲불교상담학과 ▲다도학과, 사회과학대학원 ▲행정학과 ▲국제관계학과 ▲사회복지학과 ▲스포츠과학과 ▲부동산학과 ▲사회심리상담학과, 경영대학원 학과는 ▲경영학과 ▲호텔관광외식경영학과 이다.

    지원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을 졸업했거나 졸업예정자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다른 대학원을 졸업했거나 중간에 학업을 중단한 경우에는 편입학으로 지원이 가능하다.

    특수대학원 신입생 전원에게는 졸업 시까지 수업료의 30~50%를 장학금으로 지급하며 동국대 의료원 이용시 의료 할인 혜택을 부여하는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각 대학원별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며 문의사항은 동국대 WISE캠퍼스 대학원교학팀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