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선린대 취업창업지원센터는 5일, 6일 양일간 제철신소재계열 재학생 및 졸업생 등을 대상으로 기업맞춤(포스코퓨처엠) 인·적성 검사 및 모의면접 특강’을 실시했다.ⓒ선린대
    ▲ 선린대 취업창업지원센터는 5일, 6일 양일간 제철신소재계열 재학생 및 졸업생 등을 대상으로 기업맞춤(포스코퓨처엠) 인·적성 검사 및 모의면접 특강’을 실시했다.ⓒ선린대
    선린대학교(총장 곽진환) 취업창업지원센터는 5일과 6일 양일간 제철신소재계열 재학생 및 졸업생 등을 대상으로 기업맞춤(포스코퓨처엠) 인·적성 검사 및 모의면접 특강’을 실시했다. 

    이번 특강은 2023년 하반기 포스코퓨처엠(생산기술직) 공채 진행에 따른 우수 재학생 추천 전형 서류에 합격한 제철신소재계열 재학생 24명을 대상으로 PAT검사와 모의면접이 실시했다. 한편,  ㈜포스코퓨처엠과는 ‘이차전지 인력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체결을 맺은바 있다. 

    제철신소재계열 김담대 학생은 “특강을 통해 기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단시간에 얻을 수 있었고, 인·적성 및 면접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확실히 알 수 있게 돼서 좋았다”고 말했다.

    김병용 취업창업지원센터장은 “현장에서 요구하는 이차전지 분야의 전문성을 갖춘 우수한 인재들이 최종 합격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고, 앞으로 체계적인 역량개발과 다양한 기업맞춤 프로그램을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선린대학교는 다양한 전공맞춤 취업프로그램 운영과 단계별 집중 취업지원을 통해 최근 3년간 70%이상 높은 취업률을 달성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