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 분야 연구개발에 실제적인 일자리 창출 성과로 이어지도록 협력
  • ▲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센터장 김홍)는 최근 마더스제약(대표 김좌진)과 청년취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왼쪽부터 김홍 센터장,마더스제약 이광재 전무님).ⓒ대구한의대
    ▲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센터장 김홍)는 최근 마더스제약(대표 김좌진)과 청년취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왼쪽부터 김홍 센터장,마더스제약 이광재 전무님).ⓒ대구한의대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센터장 김홍)는 최근 마더스제약(대표 김좌진)과 청년취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마더스제약은 2011년 설립 후 ‘엄마의 마음’으로 다양한 우수 의약품 개발에 힘을 쏟아 전문의약품 및 일반의약품 400여 품목을 보유하고 있다. 전국적으로 병원, 약국, 한의원 등 광범위한 의료시장에 의약품을 공급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대구한의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마더스제약과 유기적으로 협력하여 지역 청년들을 위한 취업 지원 서비스 협력체계 구축 및 일경험 프로젝트를 통한 제약 분야 연구개발에 양질의 인적 자원을 제공할 방침이다.

    대구한의대학교 김 홍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우리 대학은 제약 산업 인프라가 잘 갖춰진 학교로 수요에 따른 인재 배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협력을 강화하고, 일경험 프로젝트를 통해 제약 분야 연구개발에 실제적인 일자리 창출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협력을 강화하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