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동산의료원과 상호발전 및 협력체계 구축
  • 성주군이 계명대 동산의료원과 지역 의료, 문화, 관광 및 농산물 소비촉진 활성화를 위해 손을 맞잡았다.

    성주군(군수 김항곤)은 지난 14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과 ‘상호협력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성주군은 이날 동산의료원과의 협약으로 앞으로 지역 의료, 문화, 관광 농산물 소비촉진 활성화 등과 관련한 협력과 동시에 상호발전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기 위한 협력체계를 구축했다.

     이번 양 기관 협약 내용은 △ 성주군민에 대한 의료봉사활동 및 건강강좌 지원 △지역 문화, 관광, 농산물 등 홍보 △ 의료지원 사업 및 봉사, 사회공헌 활동 시 적극협력 등이다.

    특히 성주군은 지역의 특산물인 성주참외와 농산물 소비촉진에도 적극 지원하는 등 농가소득 증대에도 기여 할 것으로 전망했다.

    김항곤 성주군수는  “이번 협약이 성주군과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간 상호발전의 초석이 되기를 바라며, 언제나 성주군 발전의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 성주군이 지난 14일 군청 회의실에서 계명대 동산의료원과 상호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성주군 제공
    ▲ 성주군이 지난 14일 군청 회의실에서 계명대 동산의료원과 상호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성주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