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토지주택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본부장 이익수)가 대구 혁신도시 내 상가를 분양한다.
LH 대경본부는 혁신도시 내 A3, A5블록 단지 내 상가를 인터넷 경쟁입찰을 통해 분양한다고 밝혔다.
대구 혁신도시는 최근 우선 대구지하철 1호선 연장으로 단지 인근에 지하철역이 신설 예정이며, 4개 지하철역과 연결되는 진입도로가 개통돼 사통팔달 교통망을 자랑한다.
또 대구일과학고를 비롯해 새론초등학교(스마트스쿨) 등 혁신도시내 유·초·중·고교 신설로 신교육특구로 부각되고 있으며, 롯데쇼핑프라자, 이-마트, 더블럭 아울렛 등이 인근에 위치해 다양한 쇼핑문화를 누릴 수 있어 향후 대구 핵심성장지역으로 발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구혁신도시 A3블록은 1,088세대 행복주택 단지로 상가는 1층 5호로 공급되며 전용면적 31㎡, 예정가격은 2억4천만원~2억6천만원이다. A5블록은 340세대 국민임대 단지로 상가는 1층 2호, 전용면적 25㎡이며 예정가격은 1억6천만원이다.
현재 해당 단지 아파트 공급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으며, 고정고객 확보가 용이한 단지내 단독상가로서 일상생활과 연계된 소형점포를 운영할 실수요자들로 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어 투자가차가 높아지고 있다.
신청자격은 제한 없으며 LH청약센터를 이용한 인터넷 전자입찰로 공급된다.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격 입찰자가 낙찰자로 결정된다.
분양일정은 입찰신청 18일∼19일, 개찰 19일, 계약체결 25일이다. 문의는 LH청약센터를 참고하거나 LH 대구경북지역본부 주택판매부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