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누퍼’, 대구관광 명예 홍보대사 위촉
  • ▲ ‘대구관광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된 인기 아이돌 그룹 ‘스누퍼’.ⓒ대구시
    ▲ ‘대구관광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된 인기 아이돌 그룹 ‘스누퍼’.ⓒ대구시

    대구시와 대구관광뷰로는 한류스타 아이돌 그룹 ‘스누퍼(SNUPER)’ 의 일본 팬 미팅을 대구에 유치했다.

    21일 대구시에 따르면,  해외관광시장 다변화의 일환으로 해외 한류관광객 유치를 위한 스타 마케팅 추진 결과, 그룹 ‘스누퍼(SNUPER)’ 가 23~24일까지 일본 팬 110여명이 대구를 찾아 스누퍼와 팬 미팅 및 대구 관광지 투어를 실시한다.

    한류스타 6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인 ‘스누퍼(SNUPER)’는 23일부터 1박 2일 동안 ‘SNUPER와 함께 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라는 이름으로 대구에서 팬 미팅을 진행해 일본 팬들과 직접 만나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낸다.

    대구시는 또 한류스타로 승승장구하고 있는 ‘스누퍼’를 ‘대구관광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하는 등 최근 한국, 일본, 베트남 등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세 아이돌로서 대구관광의 매력을 국내외에 적극 알릴 계획이다.

    대구시 한만수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K-pop이 한류를 선도해 가는 가운데 개최된 한류스타 팬 미팅은 대구를 글로벌 관광도시로 이미지 업그레이드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재방문율이 높은 한류관광객 유치를 위해 고부가 관광상품 개발과 타깃 마케팅을 강화하여 해외시장 다변화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