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홍콩 한국문화관광대전 참가현지 여행업계 및 일반 소비자 대상 공격적 마케팅 전개
  • ▲ 경북관광공사가 최근 홍콩 현지에서 경북관광을 홍보하고 있다.ⓒ경북관광공사
    ▲ 경북관광공사가 최근 홍콩 현지에서 경북관광을 홍보하고 있다.ⓒ경북관광공사

    경상북도관광공사(이재춘 사장대행)는 홍콩 MIRA 호텔 Hollywood 쇼핑몰에서 열리는 ‘2018 홍콩한국문화관광대전(K-Winter Travel Fest)’에 참가해 경북 관광자원 홍보를 펼쳤다.

    26일부터 28일까지 열린 이번 박람회는 B2B 설명회와 B2C 행사를 함께 실시하는 행사로 여행사와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효과적인 중화권 관광객 유치를 위해 경북 관광자원을 집중 홍보했다.

    현지 여행업계를 대상으로 하는 트래블마트에서 경북의 겨울 관광자원과 가을 단풍상품, 레포츠 위주의 신규상품을 집중적으로 홍보했다.

    동시에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홍보 부스 운영하며 경북 전담여행사와 함께 경북의 가을단풍 관광상품 판매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했다.

    이재춘 사장대행은 “홍콩 박람회에 참가해 현지여행업계와 일반 소비자 대상으로 경북의 가을, 겨울 관광 홍보를 펼쳐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며 “앞으로 꾸준하고 다각적인 홍보로 경상북도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