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경북글로벌게임센터 2기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지역 게임산업 동향·지원 사업 및 개발제품 등 홍보 기대
-
경북 글로벌게임센터 대학생 서포터즈 2기 발대식이 25일 개최됐다.
경상북도와 경산시·경북테크노파크는 경북 글로벌게임센터 대학생 서포터즈 2기 발대식을 갖고 지역 게임산업 홍보활동에 들어간다.
이날 행사에서는 선발된 15명 대학생 서포터즈에게 선정증서와 기자증을 수여했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활동비 지급은 물론 전국 게임행사 참가 기회 및 마케팅 교육 등 혜택을 부여받는다.
이어 서포터즈 활동계획 안내, 게임센터 소개 및 탐방, 경북 게임 기업 대표들과의 간담회 등을 진행했다.
서포터즈 2기는 SNS를 통한 콘텐츠 기획·제작은 물론 온․오프라인, 관련 행사 참여 등을 통한 경북 게임산업 동향과 지원 사업, 지역 게임기업 및 개발제품 등 홍보대사 역할을 하게 된다.
경북테크노파크는 이번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게임산업 건전성 확대 및 육성에 일조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경북테크노파크 원장 이재훈은 “서포터즈 홍보 활동은 경북 게임산업에 활기를 불어넣고 지역 기업에 대한 정보공유를 통해 일자리 미스매치 해결에도 도움 될 것”이라며 “젊은 아이디어로 경북 게임산업 홍보에 힘써 달라”고 말했다.
지난 2017년 2월 개소한 경북글로벌게임센터는 현재 경북도 내 게임기업에 대한 게임콘텐츠 개발·글로벌 마케팅·인력양성 등 각종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