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혈액원 헌혈 후 SK텔레콤 TWORLD 매장에서 대구FC 티셔츠 수령응원 티셔츠 인스타그램 인증 사은품, 헌혈증 지참 시 스마트폰 구입 혜택 등
  • ▲ 최은식 SK텔레콤 대구마케팅본부장, 허부자 대구경북혈액원장, 황병욱 DGB대구은행 부행장(왼쪽부터).ⓒDGB대구은행
    ▲ 최은식 SK텔레콤 대구마케팅본부장, 허부자 대구경북혈액원장, 황병욱 DGB대구은행 부행장(왼쪽부터).ⓒ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은행장 김태오)과 SK텔레콤(대표이사 박정호), 대구FC(사장 조광래)는 지난 14일 세계 헌혈자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대구FC와 함께하는 착한 헌혈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대구FC의 메인 스폰서이기도 한 DGB대구은행은 SK텔레콤과 공동으로 응원용 티셔츠를 제작한 것과 더불어, 세계 헌혈자의 날이 2020년 대구FC 홈 경기일과 같은 날인 것을 기념해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무관중 경기 진행으로 다소 아쉬움을 느끼는 대구FC팬들과 선수들의 사기를 진작하는 한편,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 시민들의 헌혈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자 대구FC, SK텔레콤, 대구경북혈액원과 협업해 금번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헌혈 시 대구 FC 티셔츠 제공 및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 헌혈증 지참 시 스마트폰 구매 혜택(SK텔레콤 동성로 TWORLD 매장 한정) 등으로 진행된다.

    우선 14일부터 대구경북혈액원에서 헌혈을 한 시민이 헌혈증서 지참 후, 대구 동성로에 있는 SK텔레콤 TWORLD 매장(19곳)에 방문하면 대구FC 응원 티셔츠를 증정한다. 헌혈증을 지참한 1천명에게 선착순으로 전달되며, 선수들이 입는 유니폼 디자인과 동일한 응원용 티셔츠로 대구FC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 응원 티셔츠를 입은 후 무관중 시대 집에서 대구FC 경기를 응원하는 ‘집관 인증’ 이벤트를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 티셔츠를 착용한 후 ‘#대구FC, #SKT, #Boostpark’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 편의점 할인쿠폰 등의 사은품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김태오 은행장은 “코로나19 시대 다양한 사회적 면면을 세심히 들여다보고 어렵고 힘든 시기를 함께 헤쳐나가기 위해 실시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받길 바란다”며 “임직원 자발적 헌혈 등으로 사회공헌에 노력하고 있는 DGB대구은행은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사업을 실시하겠다”는 뜻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