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청송군은 2025년 청송군관리계획(재정비) 수립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청송군
    ▲ 청송군은 2025년 청송군관리계획(재정비) 수립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청송군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24일 군청 제2회의실에서 윤경희 청송군수를 비롯한 각 실과원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청송군관리계획(재정비) 수립용역’의 중간보고회를 가졌다.

    군은 지난 ‘2020년 청송군관리계획’수립 이후 그동안의 여건변화를 고려하여 군관리계획을 재정비하고자 ‘2025년 청송군관리계획’을 지난 2019년부터 수립해오고 있었다. 

    이번 중간보고회는 군관리계획을 확정하고 입안하기에 앞서 좀 더 다양한 행정의견을 수렴, 반영하기 위해 개최됐다.

    이날 참석자들은 각 분야별로 다양한 실무의견을 제시하고 건의했으며, 특히 공무원 아파트 조성, 보건의료원 숙소 건립, 청송읍사무소 다목적 활용방안 등에 대해 심도 있는 토론을 벌였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향후 청송군의 도시지역이 발전된 미래도시가 될 수 있도록 지속가능한 계획수립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청송군은 ‘2025년 청송군관리계획’에 대해 각실과별로 계획내용을 최종 점검한 후 오는 7월경 주민공람 등의 행정절차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