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감염 방지하기 위해 온라인 비대면 프로그램으로 운영
  • ▲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파라미타칼리지는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3일 동안 비대면 온라인으로 ‘2022 신입생 역량 강화 캠프’를 열었다.ⓒ동국대 경주캠퍼스
    ▲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파라미타칼리지는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3일 동안 비대면 온라인으로 ‘2022 신입생 역량 강화 캠프’를 열었다.ⓒ동국대 경주캠퍼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총장 이영경) 파라미타칼리지는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3일 동안 비대면 온라인으로 ‘2022 신입생 역량 강화 캠프’를 열었다.

    2022 신입생 역량 강화 캠프는 수시모집에 합격해 입학을 앞둔 180명의 예비 신입생들에게 대학 생활을 미리 체험하고, 대학생으로서 다양한 역량을 계발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동국대 경주캠퍼스는 신입생 역량 강화 캠프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됨에 따라 사전에 참가자 전원에게 교재와 봉사 키트 등을 배송했다.

    신입생들은 3일 동안 온라인을 통해 ▲미리 들어보는 1학년 교양 교과목 ▲사례로 풀어보는 대학의 학사제도 ▲선배가 들려주는 학교 이야기 ▲참사람 인증 모의고사 등 대학 생활 조기 적응을 위한 프로그램과 인성교육 프로그램 등에 참여하며 대학 생활에 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대학생으로서 역량을 키웠다.

    이영경 총장은 “3일간의 신입생역량강화캠프가 알차고 유익한 대학 생활을 준비하는 디딤돌이 됐길 바란다”며 “동국대 경주캠퍼스는 창의적인 융합 교육으로 여러분들이 미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