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설연휴 경북으로 호랑’ 이밴트 포스터.ⓒ경북관광공사
    ▲ ‘설연휴 경북으로 호랑’ 이밴트 포스터.ⓒ경북관광공사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 이하 공사)는 2022년 임인년 설날을 맞이해 지난 20일부터 2월 11일까지 경북나드리 SNS채널을 통해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공사는 경북도와 함께 임인년 설날을 맞아 ‘소원수리 이벤트’, ‘댓글달기 이벤트’, ‘경주 보문단지 제페토 월드 인증샷 이벤트’ 등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이벤트가 진행이 제약돼 다양한 온라인이벤트를 준비했다.

    해당 이벤트는 관광객 및 귀성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관광상품권 10만원권, 경북 농특산품(한우, 곶감), 모바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경북나드리 SNS채널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벤트참여는 경북나드리 공식 페이스북 채널과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해당 채널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경북나드리 SNS채널에서는 설 연휴를 맞아 방문하기 좋은 경북의 관광지, 도내에서 추진하는 행사 혹은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관광 소식을 안내한다.

    김성조 사장은 “최근 다시 기승을 부리고 있는 신종 코로나로 인해 많은 국민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경북나드리 SNS채널을 방문해 이벤트도 참여하고 가족과 함께 도내 추천 관광지를 돌아보며 조금이나마 활기차던 설날의 분위기로 되살아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