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0매가 소외계층 문화 관람 행사 위해 전달
  • ▲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10일 영주시청에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 발전하는 ESG경영의 일환으로 2022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입장권을 구매, 지역 소외계층에 전달한다고 밝혔다.ⓒDGB대구은행
    ▲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10일 영주시청에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 발전하는 ESG경영의 일환으로 2022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입장권을 구매, 지역 소외계층에 전달한다고 밝혔다.ⓒ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10일 영주시청에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 발전하는 ESG경영의 일환으로 2022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입장권을 구매, 지역 소외계층에 전달했다.

    입장권 구매 약정식은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DGB대구은행과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고, 총 5000매를 구매해 4000매가 소외계층의 문화 관람 행사를 위해 전달된다.

    2022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는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3일까지 경북 영주시 풍기인삼문화팝업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풍기인삼과 관련한 다양한 전시와 체험, 이벤트를 포함해 한류와 의료 사업과 연관된 관광 산업 등 다양한 행사로 국내외 관광객들의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임성훈 은행장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인삼산업의 발전을 위해 개최되는 2022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의 성공을 기원하며, 풍기인견을 포함한 대한민국 대표 우수 농특산물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지역 대표은행 DGB대구은행은 지역 경제 활성화와 지역민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으로 ESG경영에 힘쓰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