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 Z 체크카드 발급 후 귀가택시 응모하면 페스티벌 후 집까지 택시비 전액 지원‘원더러스트 코리아2022’,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22’ 외 지속 추가 예정
  •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코로나19 거리두기 해제 및 여름휴가 시즌 다양한 페스티벌 개최에 따라 i.M택시와 협업한 ‘IM이 모셔DREAM’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DGB대구은행
    ▲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코로나19 거리두기 해제 및 여름휴가 시즌 다양한 페스티벌 개최에 따라 i.M택시와 협업한 ‘IM이 모셔DREAM’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코로나19 거리두기 해제 및 여름휴가 시즌 다양한 페스티벌 개최에 따라 i.M택시와 협업한 ‘IM이 모셔DREAM’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DGB대구은행 Z 체크카드를 발급 받고 이벤트 페이지(IM뱅크 앱 또는 모바일웹)를 통해 응모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당첨자에게는 페스티벌 참석 후 i.M택시를 이용해 귀가 시 전면 요금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DGB대구은행과 진모빌리티(대표 조창진, 이성욱)는 지난 6월 양사 플랫폼 브랜딩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후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는 MZ세대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특화 카드 및 페스티벌을 연계한 점이 눈길을 끈다.

    조건 없이 쓸 때마다 할인되는 DGB Z 체크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없이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의 0.2% 할인을 받을 수 있고, 할인 횟수 및 할인 한도 제한 조건 또한 없다. DGB Z 체크카드 후불교통형은 전국 DGB대구은행 영업점에서, 비교통형은 비대면(IM뱅크 앱 또는 모바일웹)으로 간편하게 발급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택시에 탑승할 장소인 페스티벌을 골라 서울과 인천 전 지역 및 경기 일부의 목적지 기재 후 응모할 수 있으며, 각 페스티벌 응모 마감일까지 DGB Z 체크카드 발급 신청이 완료돼 있어야 한다.

    당첨자에게는 각 응모 페스티벌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i.M택시 승차 쿠폰이 지급되며, 해당 쿠폰을 i.M택시 앱에 등록하고 탑승 3시간 전까지 예약하면 페스티벌 후 집까지의 택시비가 전액 지원된다.

    현재 응모 가능한 페스티벌 라인업은 8월 27~28일 한강 난지공원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페스티벌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2’, 8월 27~28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되는 힙합 및 알앤비 뮤직 페스티벌 ‘2022 리스펙 페스티벌’, 9월 17~18일 한강 난지공원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야외 힙합 페스티벌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22’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마련돼 있다. 이외에도 고객의 요청에 따라 페스티벌 및 공연이 추가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IM뱅크 앱이나 DGB대구은행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DGB대구은행의 모바일뱅킹 IM뱅크와 진모빌리티의 아이.엠(i.M) 택시는 동음이의어 브랜딩에서 착안한 다양한 아이디어로 업종을 넘나드는 협업을 진행해 고객편의를 위한 서비스를 제고하고 있다”며 “MZ세대에 적합한 상품 및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본 이벤트에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