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DGB대구은행, ‘IM뱅크 쿠폰함’ 오픈

다양한 혜택을 ‘쿠폰함’ 한 곳에… 환율 우대, 아이사랑 바우처 쿠폰 등
이벤트 쿠폰 참여 시 모바일 쿠폰 선물… 개별 특화 다양한 마케팅

입력 2022-08-23 22:07 | 수정 2022-08-28 16:15

▲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IM뱅크 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한 번에 보고 모바일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IM뱅크 쿠폰함’ 서비스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쿠폰함 이용 고객에게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두근두근 쿠폰함, 오늘부터 1일!’ 이벤트를 실시한다.ⓒ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IM뱅크 쿠폰함’ 서비스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쿠폰함 이용 고객에게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두근두근 쿠폰함, 오늘부터 1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IM뱅크 쿠폰함 서비스는 DGB대구은행 및 다양한 제휴 플랫폼 혜택을 고객이 일일이 직접 챙겨야 했던 불편함에서 착안한 서비스로, IM뱅크 앱에 로그인 후 쿠폰함에서 다양한 혜택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사용할 수 있는 쿠폰 유형은 DGB대구은행 이벤트 참여 후 제공받아 바로 해당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물 쿠폰 형식의 ‘경품 쿠폰’, 쿠폰을 다운로드하고 특정 이벤트 참여 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 쿠폰’ 등 다양한 경로로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한데 모아 고객 편의를 끌어올렸다.

현재 다운받거나 제휴처로 직접 이동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은 ‘외화 현찰 환율우대’(DGB대구은행), ‘대구BC카드 마이태그 할인’(BC카드), ‘대구광역시 아이사랑 바우처’(대구광역시) 등이며, 사용할 수 있는 쿠폰 서비스를 꾸준히 추가할 예정이다.

금융상품, 서비스 및 거래실적 등에 따른 다양한 형태의 고객 맞춤형 쿠폰을 발행해 비대면 쿠폰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IM뱅크 쿠폰함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실시하는 ‘두근두근 쿠폰함, 오늘부터 1일!’ 이벤트는 23일부터 9월30일까지 약 한 달간 IM뱅크 쿠폰함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파리바게트 오천원권 쿠폰을 제공한다. IM뱅크 앱 쿠폰함에서 쿠폰을 하나 이상 다운로드 받은 후 추가로 ‘덤쿠폰’을 다운로드받으면 자동 응모된다.

임성훈 은행장은 “IM뱅크 쿠폰함은 고객이 다양한 혜택을 쿠폰이라는 형태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에 초점을 맞추었으며, 앞으로도 쿠폰함 서비스를 통해 개인화된 맞춤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전·충청·세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