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이후 언택트 교육 환경 변화에 대한 다양한 발전 방안 제시학생 모집 활성화 및 대학 발전 위한 자문 활동
  • ▲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는 지난 23일 대구사이버대학교 입시 현황과 대학 현안에 대한 보고를 진행했으며, 코로나19 이후 교육 환경 변화에 대응과 학생 모집 활성화를 주제로 제3차 발전자문위원회(위원장 윤성규)를 열었다.ⓒ대구사이버대
    ▲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는 지난 23일 대구사이버대학교 입시 현황과 대학 현안에 대한 보고를 진행했으며, 코로나19 이후 교육 환경 변화에 대응과 학생 모집 활성화를 주제로 제3차 발전자문위원회(위원장 윤성규)를 열었다.ⓒ대구사이버대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는 지난 23일 코로나19 이후 교육 환경 변화에 대응과 학생 모집 활성화를 주제로 제3차 발전자문위원회(위원장 윤성규)를 열었다.

    이번에 개최된 대구사이버대학교 발전자문위원회에서는 코로나19 이후 교육 환경 변화에 대한 대학의 대응과 향후 교육정책의 변화 및 대학의 학생 모집 활성화를 위한 논의가 심도있게 논의됐다.

    이날 회의에서 한국선 위원(경북일보 사장)은 시대 변화에 따른 교육 소비자의 니즈 변화에 따라 학과 신설 및 대학 홍보를 위한 지방자치단체와의 MOU 체결을 위한 적극적 노력과 지원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윤성규 위원장(전 경산시의회 의장)은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 교육이 주목받고 있는 현시점에서 사이버대학의 위상이 제대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그 역할을 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근용 총장은 “발전자문위원회 활동을 통해 우리 대학이 미래 교육 환경과 온라인 교육을 선도하고 발전하기 위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