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뷰티전문가연합회 교육학회는 지난 달 23일 오후 그랜드호텔에서 미용인들 대상으로 성대하게 개최됐다.ⓒ뉴데일리
    ▲ K뷰티전문가연합회 교육학회는 지난 달 23일 오후 그랜드호텔에서 미용인들 대상으로 성대하게 개최됐다.ⓒ뉴데일리
    (사)K뷰티전문가연합회 교육학회 창단식이 최근 대구에서 열렸다.

    K뷰티전문가연합회 교육학회는 지난 달 23일 오후 그랜드호텔에서 미용인들 대상으로 성대하게 개최했다. 이번 교육학회 창단식에서는 장성진 총재 외 30여명이 교육이사로 위촉됐다.

    이날 창단식에는 황종열 K뷰티전문가연합회 대표와 김상섭 대구신문 사장, 최영희 국회의원(국민의힘 비례대표), 대구시의회 이만규 의장·전경원 운영위원장·김재우 문화복지위원회, 김수욱 IAU대학총장, 임상규 경인제약대표 등의 내빈들이 참석해 축하했다.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소속 대구경북지역 양금희·이인선·김정재·구자근 국회의원 등은 K뷰티연합회 교육학회 창단식을 축하하는 축전을 보내왔다.

    K뷰티연합회 교육학회는 이날 창단식 이후 미용전문가의 체계적인 양성 및 교재개발 등의 교육에 나설 방침이다.

    K뷰티연합회 교육학회는 향후 미용분야별 전문교재 개발, 전문교육강사 교육 프로그램 개발, 강의용 PPT자료 제작, 국내외 교육 세미나 개최시 전문강사 활동 부여 등 미용인들을 위한 다양한 세미나와 프로그램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미용경연대회를 통해 재능있는 미용인을 발굴과 동시에 동남아시아를 비롯한 세계 여러 국가들과 미용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K뷰티를 알리는데 앞장설 계획이다.

    황종열 K뷰티전문가연합회 대표는 “한국의 미용인 한분 한분들을 위해 각종 행사와 세미나 등을 통해 보다 큰 발전을 이루는데 연합회 차원에서 최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홍서아 교육이사는 창단 축하 인사로 “K뷰티 전문교육에 초석을 이루고 한국 미용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포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