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의원 “한동훈 위원장과 함께 포항·울릉 등 대한민국 곳곳에 활력 불어넣겠다”
  • 김병욱 의원은 지난 1월 출범한 국민의힘 제22대 총선 공약개발본부에서 교육‧과학기술‧방송통신·문화체육 분야의 공약을 총괄하는 희망플러스단 단장으로 임명됐다.ⓒ김병욱 의원실
    ▲ 김병욱 의원은 지난 1월 출범한 국민의힘 제22대 총선 공약개발본부에서 교육‧과학기술‧방송통신·문화체육 분야의 공약을 총괄하는 희망플러스단 단장으로 임명됐다.ⓒ김병욱 의원실
    국민의힘 김병욱 국회의원(포항시남구울릉군)은 26일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 유의동 정책위의장과 함께 국민의힘 4.10총선 공약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김병욱 국회의원은 지난 1월 출범한 국민의힘 제22대 총선 공약개발본부에서 교육‧과학기술‧방송통신·문화체육 분야의 공약을 총괄하는 희망플러스단 단장으로 임명됐다.

    김병욱 의원은 오는 26일 강원도 원주에서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 유의동 정책위의장 겸 공약개발본부 총괄본부장, 김예령 대변인, 김형동 비상대책위원장 비서실장 등과 함께 문화예술 분야 공약을 발표할 계획이다.

    김병욱 의원은 “동료시민 누구나 어디에서든 격차 없이 문화를 누릴 수 있는 기반을 반드시 만들겠다”며 “여의도 정치와 국민의힘에 새바람을 일으킨 한동훈 비대위원장과 함께 포항‧울릉을 비롯한 대한민국 곳곳에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