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들이 주도하여 청년고용정책 및 진로·취업지원 원스톱서비스 홍보
  • ▲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최근 청년 고용서비스 수요자인 대학생들이 주도하여 청년고용정책 및 진로·취업지원 원스톱서비스를 홍보하는 DHU 청년고용정책홍보단 6기 중간성과 보고회를 가졌다.ⓒ대구한의대
    ▲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최근 청년 고용서비스 수요자인 대학생들이 주도하여 청년고용정책 및 진로·취업지원 원스톱서비스를 홍보하는 DHU 청년고용정책홍보단 6기 중간성과 보고회를 가졌다.ⓒ대구한의대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최근 청년 고용서비스 수요자인 대학생들이 주도하여 청년고용정책 및 진로·취업지원 원스톱서비스를 홍보하는 DHU 청년고용정책홍보단 6기 중간성과 보고회를 가졌다.

    이번 중간성과 보고회에서는 지난 1학기 동안 활동한 팀 활동(카드뉴스 및 홍보영상 제작), 개인 활동(온오프라인 청년정책홍보, 블로그 활동일지 등) 성과에 관해 학생들이 직접 발표하며, 청년고용정책 홍보활동에 대한 점검할 수 있는 시간을 보냈다.

    이날 팀 활동 팀장을 맡은 물리치료학과 3학년 정은혜 학생은 “중간성과 보고회를 통해 지난 학기 홍보활동에 대해 되돌아 보고, 여름방학 및 2학기에 좀 더 체계적이고 활발한 홍보계획을 수립하는 시간이 됐다”며 참여 소감을 전했다.

    김 홍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앞으로도 학생 중심 활동을 통해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와 다양한 정부 청년고용정책에 대한 홍보를 강화해 재학생 및 지역 청년 모두가 청년고용지원 서비스를 잘 활용하여 취업역량을 강화하고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