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2회 해양경찰의 날을 앞두고 행복나눔을 실천
  • ▲ 포항해양경찰서은 제72주년 해양경찰의 날을 기념해 포항·경주교육지원청을 통해 관내 초·중·고등학생 20명에게 장학증서 및 장학금을 전달했다.ⓒ포항해경
    ▲ 포항해양경찰서은 제72주년 해양경찰의 날을 기념해 포항·경주교육지원청을 통해 관내 초·중·고등학생 20명에게 장학증서 및 장학금을 전달했다.ⓒ포항해경
    포항해양경찰서(서장 이근안)은 제72주년 해양경찰의 날을 기념해 포항해양경찰서 행복나눔회에서 포항·경주교육지원청을 통해 관내 초·중·고등학생 20명에게 장학증서 및 장학금을 전달했다.

    포항해양경찰서는 행복나눔회 정기회의 개최를 통해 포항해양경찰서 직원들의 정성으로 모아둔 성금으로 3일 관내 포항교육지원청 추천 장학생 14명에게 장학금 700만원을 전달했으며, 5일 복지센터 2개소에 생활용품 각100만원, 12일 경주교육지원청 추천 장학생 6명에게 장학금 300만원을 전달할 예정이다.

    포항교육지원청 관계자는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을 전달해주시는 포항해양경찰서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달해 주신 장학증서는 학생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근안 서장은 “포항, 경주지역 추천 장학생들과 관내 소외계층에 장학금과 위문품을 전달함으로써 지역주민들과 지속적으로 포항해양경찰서가 소통하고 나눔으로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