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군위군(군수 김영만)과 NH농협은행군위군지부(지부장 장판용)가 군위발전 역할 참여 및 지역을 사랑하는 생각을 현실로 실천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상호협력에 나섰다.
군과 NH농협이 ‘경북 군위 MY HOME LOVE’ 카드 발급과 관련한 업무 협약을 8일 군청 제2회의실에서 체결했다.
이날 양 기관 협약으로 군과 NH농협은행군위군지부는 앞으로 적극적인 회원 확대와 카드이용활성화에 상호협력하게 됐으며, 이날 협약을 시작으로 홍보 리플릿을 제작해 각 지역 출향인, 기관 및 단체, 기업인 등을 대상으로 각종 행사시 직접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경북 군위 MY HOME LOVE’ 카드는 사용자가 전국가맹점에서 무이자 할부와 전국 농협매장에서 이용 시 2%할인, SK주유소 이용 시 리터당 40에서 50원 할인 등의 다양한 각종 혜택과 별도로 사용금액에 따라 0.1%에서 0.2%까지 군위군교육발전기금으로 적립하게 된다.
카드발급 대상은 군민, 기관 및 단체, 기업, 출향인 등으로 올 6월까지 공무원들의 카드발급을 시작으로 기관 및 단체, 기업, 출향인, 일반인들에게 연중 발급할 예정이다.
특히 농협군위군지부는 이날 협약식 체결 후 군위군에 비씨카드사와 2014년도 공동 운영한 ‘군위사랑카드’ 적립기금 10,209천원을 전달했다.
군 관계자는 “모든 분들이 본 협약의 취지를 잘 이해하고 군위 후학 인재양성을 위해 적극적으로 다함께 동참 해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