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고령군은 상공협의회 활성화를 위한 회원 간 교류 및 기업과 행정의 상호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고령군 제공
    ▲ 고령군은 상공협의회 활성화를 위한 회원 간 교류 및 기업과 행정의 상호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고령군 제공

    고령군이 지난 10일 군청 우륵실에서 관내 상공인들과의 만남을 갖고, 고령상공협의회(회장 남원식, (주)해원산업 대표) 정기 모임인 제3분기 정례회를 개최했다.

    군은 이날 회의에서 고령소방서 예방안전과 안재경 계장을 강사로 초빙해 추석연휴 대비 사업장에서 빈번히 발생하고 있는 화재 피해 예방 교육을 실시하고 상공협의회 활성화를 위한 회원 간 교류 및 기업과 행정의 상호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고령군 스타기업 선정 등 기업지원 사업에 대한 안내와 함께 대가야문화누리 준공 및 개관 기념행사, 대가야읍 도시가스 공급 등 주요 군정사항에 대한 설명도 진행했다.

    이날 회의에 참석한 배용수 부군수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서는 기업과 행정이 상호 협력해 나아가야 하는 만큼 고령사랑상품권 구매 확대 등 군에서 추진하는 행정에 많은 관심과 동참을 부탁하는 한편 고령군이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발돋움하기 위한 각종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