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안동시는 KT&G경북본부와 함께 18일 오전 9시 KT&G경북본부사옥 앞마당에서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안동시 제공
    ▲ 안동시는 KT&G경북본부와 함께 18일 오전 9시 KT&G경북본부사옥 앞마당에서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안동시 제공

    안동시(시장 권영세)는 KT&G경북본부(본부장 이흥주)와 함께 18일 오전 9시 KT&G경북본부사옥 앞마당에서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에 마련된 사랑의 김장은 KT&G 임직원들의 자발적 기부금으로 마련된 상상펀드 예산으로 장만했다. 

    지난 2003년부터 올해로 13년째 이어오고 있는 김장나누기 행사는 KT&G경북본부가 주최하고, 안동시지역사회보장협의 주관으로 매년 열리고 있다.

    올해 행사에서는 KT&G 임직원을 비롯해 상상Volunteer대학생봉사단, 안동시청 매화회, 안동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 등 150여명이 참가해 사랑과 정성을 담은 김장 8천㎏을 장만해 재가어르신, 재가장애인 등 어려운 이웃에 전달할 예정이다.

    권 시장은 “KT&G경북본부와 김장행사에 참여한 자원봉사자 및 사회복지기관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동절기 어려운 이웃에 도움을 보내는 일에 시민 모두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