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봉화군 귀농협의회(회장 김한수)가 2018년 농림축산식품부 주관 농촌재능나눔 지자체 활동지원사업의 첫 번째 수행사업으로 이미용봉사를 가졌다.ⓒ봉화군
    ▲ 봉화군 귀농협의회(회장 김한수)가 2018년 농림축산식품부 주관 농촌재능나눔 지자체 활동지원사업의 첫 번째 수행사업으로 이미용봉사를 가졌다.ⓒ봉화군

    봉화군 귀농협의회(회장 김한수)는 최근 2018년 농림축산식품부 주관 농촌재능나눔 지자체 활동지원사업의 첫 번째 수행사업으로 이미용봉사를 가졌다.

    이번 이미용봉사는 김한수 귀농협의회 회장과 재능나눔사업단의 이미용봉사팀 5명이 나서 물야면 개단 3리 누은돌 경로당을 찾아 30여명의 어르신들과 주민들에게 커트, 염색, 얼굴 마사지 등 이미용 봉사를 실시했다.

    지속적인 한파로 집에만 계시던 어르신들은 오랜만에 경로당을 찾아 염색과 커트, 마사지를 받으며 “이웃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며 즐거워 했다.

    이번 사업은 2016년 농림축산식품부가 시행한 공모사업에 선정된 데 따른 것으로 이미용봉사와 함께 주거환경 개선, 용접교육, 작은음악회 사업 등에 2,500만원 사업비가 투입된다.

    안중학 농촌개발과장은 “이웃과 함께 살아가는 사회를 만드는 데 힘써주시는 귀농협의회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따스한 온기가 서로를 감싸는 봉화를 위해 더욱 힘써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