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지역 복지기관 및 취약계층에 전달
  • ▲ (사)대한한돈협회 포항지부(지부장 추교종)는 사회복지시설과 무료급식소 등 어려운 이웃에 전해 달라며 한돈 2.3톤을 포항시에 기탁했다.ⓒ포항시
    ▲ (사)대한한돈협회 포항지부(지부장 추교종)는 사회복지시설과 무료급식소 등 어려운 이웃에 전해 달라며 한돈 2.3톤을 포항시에 기탁했다.ⓒ포항시

    (사)대한한돈협회 포항지부(지부장 추교종)는 9일 사회복지시설과 무료급식소 등 어려운 이웃에 전해 달라며 한돈 2.3톤(1100만원 상당)을 포항시에 기탁했다.

    이번 이웃사랑 한돈 나눔행사는 폭염으로 힘든시기를 어려운 이웃과 함께 극복하기 위해 한돈농가들의 뜻을 모아 (사)대한한돈협회 포항지부에서 주관했다.

    추교종 (사)대한한돈협회 포항지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소외계층들에게 따뜻한 온정이 전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사회의 소외된 곳을 찾아 사랑나눔 실천을 지속적으로 펼쳐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돈협회 포항지부는 그동안  매년 설과 추석 명절을 비롯해 수시로 사회복지시설 및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나눔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송경창 부시장은 “이웃사랑을 실천해 준 대한한돈협회 포항지부 관계자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며 따뜻한 사랑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