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사랑 상품권으로 설맞이 장 보세요~
  • ▲ 영양군(군수 오도창)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영양사랑 상품권을 10% 할인판매에 나선다.ⓒ영양군
    ▲ 영양군(군수 오도창)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영양사랑 상품권을 10% 할인판매에 나선다.ⓒ영양군

    영양군(군수 오도창)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영양사랑 상품권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할인판매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의 소득증대를 위한 것으로 2일부터 23일까지 3주간 실시된다.

    영양사랑 상품권은 관내 NH농협은행 영양군지부, 남영양농협 본점, 남영양농협 석보지점, 영양새마을금고 등 4개 판매점에서 1인 월 50만원, 연간 400만원 이내로 구매할 수 있다.

    영양전통시장을 비롯한 음식점, 주유소, 학원, 미용실 등 관내 120개소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가맹점은 영양군청 홈페이지(분야별정보>지역경제>영양사랑 상품권)와 영양사랑 상품권 가맹점 스티커가 부착된 업소에서 확인 가능하다.

    가맹점 지정을 원하는 중·소상공인은 영양군청 지역경제과에 방문해 신청할 수 있으며 유흥주점, 사행성업소 등은 신청이 제한된다.

    영양사랑 상품권은 올해 하반기 4억원 규모로 발행해 전액 소진된 바 있고, 내년도에는 10억원 규모로 확대 발행할 계획이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특별판매기간 동안 설 연휴를 맞아 원하는 품목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에 활기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군민들의 적극적인 구매 및 사용을 권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