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차원에서 마스크 무상 지원해야”
  • ▲ 자유한국당 대구 수성구갑에 도전하는 정상환 예비후보가 전 세계로 확산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우한 폐렴)와 관련해 정부의 마스크 무상 제공을 촉구했다.ⓒ정 예비후보 측
    ▲ 자유한국당 대구 수성구갑에 도전하는 정상환 예비후보가 전 세계로 확산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우한 폐렴)와 관련해 정부의 마스크 무상 제공을 촉구했다.ⓒ정 예비후보 측

    오는 4.15총선에서 자유한국당 대구 수성구갑에 도전하는 정상환 예비후보가 전 세계로 확산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우한 폐렴)와 관련해 정부의 무상 마스크 제공을 촉구했다.

    정상환 예비후보는“심각한 전염성과 확산으로 전 국민적 우려가 대한민국을 위기상황으로 몰고 있으며 마스크 품귀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국민을 생각하는 정부라면 정부 차원에서 마스크를 무상으로 지원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상황이 마무리 될 때까지 전 국민 마스크 착용 캠페인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는 “국민 안전이 정치인의 제일 의무이며 책임과제 중 최우선이다. 앞으로도 모든 면에서 국민을 위한 정치를 펼치고 싶다”고 말했다.

    정상환 예비후보는 대구지검 의성지청장, 서울중앙지검 부장, 주미한국대사관 법무협력관(외교관)을 거쳐 당시 새누리당 추천 차관급 공무원인 국가인권위 상임위원 등을 역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