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산검사위원 선임, 예산안 및 조례안 등 8건 심의·의결
  • ▲ 울진군의회(장시원 의장)는 지난 21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제236회 울진군의회 임시회’ 폐회식을 마지막으로 5일간의 회기를 마쳤다.ⓒ울진군의회
    ▲ 울진군의회(장시원 의장)는 지난 21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제236회 울진군의회 임시회’ 폐회식을 마지막으로 5일간의 회기를 마쳤다.ⓒ울진군의회
    울진군의회(장시원 의장)는 지난 21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제236회 울진군의회 임시회’ 폐회식을 마지막으로 5일간 회기를 마쳤다고 24일 밝혔다. 

    임시회에서는 2019년도 세입·세출 결산을 위해 결산검사위원을 선임했고, 울진군수가 제출한 ‘2020년도 일반회계 및 기타특별회계 제1회 추가경정 예산안’, ‘울진군 아동급식지원 조례안’ 및 21일 추가 상정된 ‘2020년 수시분 울진군 공유재산 관리계획안’을 포함한 8건을 심의·의결 했다.

    장시원 의장은 “코로나19 상황 관련 확인되지 않은 소문에 군민들이 동요되지 않게 집행부가 관련자료 및 현황을 즉시 공개하고 예방과 대응에 만전을 기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추경 예산안이 삭감 없이 원안 의결된 만큼 태풍 ‘미탁’ 수해 복구 및 올 한해 계획된 군정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심기일전 해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