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남·북구 보건소와 포항의료원에 300만원 상당 물품 전달 및 격려
  • ▲ 포항지역발전협의회(회장 공원식)는 코로나19 지역 사회 확산 방지에 애쓰고 있는 남·북구 보건소와 포항의료원을 위문하고 3백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하면서 격려했다.ⓒ포항지발협
    ▲ 포항지역발전협의회(회장 공원식)는 코로나19 지역 사회 확산 방지에 애쓰고 있는 남·북구 보건소와 포항의료원을 위문하고 3백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하면서 격려했다.ⓒ포항지발협
    포항지역발전협의회(회장 공원식)는 코로나19 지역 사회 확산 방지에 애쓰고 있는 남·북구 보건소와 포항의료원을 위문하고 3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하면서 격려했다.

    공원식 회장은 “코로나-19에 적극 대응 확진자를 진료하고 지역 사회 확산 방지를 위해 일선 현장에서 고생하는 의료기관 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빠른 시일 안에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고원수 남구보건소장은 “포항지역발전협의회의 위문에 감사를 드린다. 코로나19 종식까지 시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서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함인석 포항의료원장은 “지역사회단체의 따뜻한 마음에 많은 위로가 된다”며 “포항의료원은 감염병 전담병원으로서 코로나19 종식까지 확진자 진료를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포항발전협의회는 포항지역의 대표적인 사회단체로 1982년 창립됐으며, 지역의 현안과제가 있을 때마다 그 중심에 서서 활동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