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인재육성장학금 1000만원 기탁
  • ▲ 청도군체육회(회장 이종복)는 지난 27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회장단과 임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도 대의원 정기총회 및 이사회를 개최했다.ⓒ청도군
    ▲ 청도군체육회(회장 이종복)는 지난 27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회장단과 임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도 대의원 정기총회 및 이사회를 개최했다.ⓒ청도군

    청도군체육회(회장 이종복)는 지난 27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회장단과 임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도 대의원 정기총회 및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의원 총회에서는 명예회장 추대 및 고문 위촉의 건, 임원, 감사, 이사 선임의 건, 2019년도 사업결과 및 결산 승인의 건에 대해 심의·의결했다.

    이승율 군수가 명예회장으로 위촉되고 고문 및 임원, 이사, 대의원에게 임명장 및 위촉장 수여식을 가졌다.

    청도군인재육성장학금 1000만원을 청도군에 기탁해 미래의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100억원 돌파에 힘을 실었다.

    지난 1월 민선체육회장으로 당선한 이종복 체육회장은 취임사에서 “명예회장인 이승율 군수의 체육회에 향한 뜨거운 열정과 관심으로 체육발전에 힘찬 도약하는 원동력이 됐다”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지역 주민과 화합하고 역량을 결집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승율 군수는 “앞으로도 체육회 발전을 위해 군에서도 적극적으로 협조할 것”이라며 “코로나19가 조기 종식할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코로나19 대응에 헌신하는 의료진을 응원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김금주 청도교육지원청 교육장의 지목을 받은 이종복 체육회장이 동참했다. 다음 참가자로 진현식 중앙초등학교 교장 및 차용대 새청도농협조합장을 지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