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청 지적직공무원과 한국국토정보공사 김천지사 업무정보 교류
  • ▲ 김천시에서는 지난 20일 한국국토정보공사 회의실에서 지적측량업무 전문기술자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지적측량 발전방향에 대한 업무연찬을 개최했다.ⓒ김천시
    ▲ 김천시에서는 지난 20일 한국국토정보공사 회의실에서 지적측량업무 전문기술자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지적측량 발전방향에 대한 업무연찬을 개최했다.ⓒ김천시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지난 20일 한국국토정보공사 회의실에서 지적측량업무 전문기술자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지적측량 발전방향에 대한 업무연찬을 가졌다.

    이번 연찬회는 김천시의 지적측량업무 지적직공무원과 국토정보공사 직원상호간에 직무연찬 및 지적측량의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을 통해 지적측량업무 발전과 지적민원에 대한 최고의 행정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연찬회에서는 지적분야 당면과제에 대한 토의, 지적측량 검사결과 분석, 업무개선사항 전달 및 지적측량의 나아갈 방향등을 심의있게 토의하고 연구했다. 

    한국국토정보공사 정영욱 김천지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연찬회를 통해 지적직공무원과 국토정보공사 직원간의 업무정보교류로 지적측량의 전문성을 강화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장성윤 열린민원과장은 “이번 연찬회를 계기로 지적측량업무 정보교류 및 지적측량을 연구하는 분위기를 조성, ‘Happy together김천’ 운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