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린대학교 뷰티디자인과는 5일 오전 11시 인산관 1층 회의실에서 안강전자고등학교와 학·학(學 學)협약 체결식을 가졌다.ⓒ선린대
    ▲ 선린대학교 뷰티디자인과는 5일 오전 11시 인산관 1층 회의실에서 안강전자고등학교와 학·학(學 學)협약 체결식을 가졌다.ⓒ선린대
    선린대학교(총장직무대행 송용) 뷰티디자인과는 5일 오전 11시 인산관 1층 회의실에서 안강전자고등학교(교장 양재영)와 학·학(學 學)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에는 송용 총장직무대행과 양재영 교장 등 관계자 4명이 참석해 양교의 경쟁력 제고 및 인재 개발 사업의 진행을 위해 필요한 기자재 및 시설의 공동 활용과 인적 교류 활성화 방안을 논의했다.

    협약 내용은 △ 상호 간의 학·학 연계체계 확립 △교과과정 개설, 강사파견 및 학술정보를 위한 인적교류 △방과 후 수업 및 동아리 활동 지원 △학생의 현장 연수 기회 제공 및 우수 인력의 취업 연계 강화 △시설, 장비 및 공간 등의 공동 활용 △기타 상호간 필요한 협력 및 R&D 공동연구 등을 협력한다.

    뷰티디자인과 강근영 학과장은 “전문대학의 특화된 전문성과 고교의 실정을 반영한 교육과정 개발 및 미래 인재 개발 육성을 위한 계기가 마련돼 기쁘다. 앞으로도 진로 및 취업에 대한 교육이 지속적으로 이어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