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포항대 직업교육혁신지원센터는 지난 10일 2022학년도 인성증진릴레이 캠페인 공모 시상식을 개최했다.ⓒ포항대
    ▲ 포항대 직업교육혁신지원센터는 지난 10일 2022학년도 인성증진릴레이 캠페인 공모 시상식을 개최했다.ⓒ포항대
    포항대학교(총장 한홍수) 직업교육혁신지원센터는 지난 10일 ‘2022학년도 인성증진릴레이 캠페인 공모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인성증진릴레이 캠페인은 학생들의 인성증진을 위한 주제를 선정해 일정 기간마다 주제를 변경해 교내 다양한 장소에 포스터를 부착해 캠페인을 전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인성증진릴레이 캠페인은 ‘인사예절’, ‘배려’, ‘약속’, ‘나눔활동’ 4가지 주제를 선정해 교직원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캐치프레이즈 공모를 실시했다.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사회복지과 이보민 학생은 “공모전을 열어주신 대학에 감사를 드리며 인성증진 캐치프레이즈를 만들면서 나 자신을 되돌아보게 되고, 앞으로의 학교생활을 다짐하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직업교육혁신지원센터장 정명환 교수는 “우리대학 교직원과 학생들이 인성증진릴레이 캠페인 캐치프레이즈 공모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재학생의 인성증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