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선린대 뷰티자인과, ‘2022 포항시 일자리 취업 박람회’ 개최

‘뷰티 이미지메이킹 체험관’ 성황리 운영

입력 2022-11-24 18:02 | 수정 2022-11-28 20:10

▲ 선린대 뷰티자인과는 ‘2022 포항시 일자리 취업 박람회’를 개최했다.ⓒ선린대

선린대학교(총장직무대행 송용) 뷰티디자인과는 지난 23일 오전 11시 포항종합운동장 내 만인당에서 열리는 ‘2022 포항시 일자리 취업 박람회’  행사에서  이미지가 경쟁력이라는 주제로 구직을 희망하는 사람들을 위한 ‘뷰티 이미지메이킹 체험관’을 운영했다.

지역의 구직자에게는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중소기업의 구인난을 덜어주기 위한 이 날 행사에 선린대 뷰티디자인과 재학생들이 1일 이미지메이킹 강사로 참가했다.

뷰티디자인과 재학생들은 취업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긍정적 이미지 창출을 위해 면접에 필요한 개인 이미지 연출을 해줌으로써 박람회장을 찾은 구직자들로부터 폭넓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다.

뷰티디자인과 강근영 학과장은 “포항시 일자리 취업박람회, 청소년재단 직업체험 박람회 등 대구·경북권 지역주민을 위한 이미지메이킹 강의와 각종행사에 뷰티 체험관, 직업체험관 등을 무료로 운영, 지역민의 구직과 창업에 도움을 주기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재학생들의 재능나눔을 통해 작은 힘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구·경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