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선린대학교, 실전취업경진대회 개최…수상식 진행

입력 2022-11-28 16:55 | 수정 2022-12-01 18:49

▲ 선린대학교는 실전취업경진대회 개최 및 수상식을 개최했다.ⓒ선린대

선린대학교(총장직무대행 송용) 대학혁신지원단은 지난 25일 오후 2시 인산관 1층 대회의실에서 실전취업훈련을 위한 취업경진대회를 개최하고, 취업경진대회 우수자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취업경진대회는 취업의 핵심과정인 입사서류와 면접에 대한 사전 경험을 통해 취업준비에 대한 적응력 향상 및 취업경쟁력 강화를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지원자들은 실제 채용과정과 동일한 방식으로 입사지원서 접수를 했고, 입사지원서 부분 우수자에 한해 지난 14일과 18일 모의면접을 진행했다. 

외부 전문가 4명을 초청해 직무 적합성에 중점을 두고 취업에 대한 의지, 노력 과정 등을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간호학과 최은이 학생이 경진대회 전체 대상을 받아 상장과 100만원의 상금을 수상하고 입사서류 부문에서는 입상자 8명 중 최우수상을 받은 간호학과 정하진 학생이 대표로 상장과 상금 50만원을 받았다.

보건계열 모의면접 부문에서는 입상자 11명 중 대표로 우수상은 받은 간호학과 최훈정 학생이 상장과 상금 30만원, 비보건계열 모의면접 부문에서는 입상자 5명 중 대표로 우수상을 받은 제철산업계열 정성준 학생이 상장과 상금 30만원을 받았다.

대학혁신지원단 최진 단장은 “경진대회에서 수상한 학생들에게 축하의 인사말과 함께 실제 취업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양질의 취업지원프로그램을 더 많이 기획하여 학생들의 성공적인 취업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전·충청·세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