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공유·협력 부분 대표 사례 선정돼 발표
  • ▲ 선린대학교 대학혁신지원단은 ‘2022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성과확산포럼’에서 ‘지역사회 공유·협력 혁신영역’ 우수 사례로 선정돼 발표를 하고 있다.ⓒ선린대
    ▲ 선린대학교 대학혁신지원단은 ‘2022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성과확산포럼’에서 ‘지역사회 공유·협력 혁신영역’ 우수 사례로 선정돼 발표를 하고 있다.ⓒ선린대
    선린대학교(총장직무대행 송용)는 지난 17일부터 18일까지 대구 인터불고 호텔에서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주최하고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발전협의회가 주관하는 ‘2022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성과확산포럼’에 참석했다.

    선린대학교 대학혁신지원단은 ‘2022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성과확산포럼’에서 ‘지역사회 공유·협력 혁신영역’ 우수 사례로 선정돼 발표했다.

    이번 성과확산 포럼은 5개 권역 104개교의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참여 대학, 교육부, 한국연구재단 및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등 500여명 이상이 참석했다.

    향후 고등직업교육의 지향점과 관련된 주제 발표를 포함하여 44개 전문대학의 영역별 우수사례들이 공유됐다. 

    대학혁신지원단 최진 단장은 “이번 성과확산포럼에서 영역별 대표 사례로 선정된 만큼 지역사회와의 공유·협력 부분을 강화해 지역과 상생 발전하는 교육기관으로 거듭나도록 더욱 노력하겠으며 재난안전전문가양성 분야의 허브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