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융합과 전공 동아리 ‘뷰러’, 어르신들에게 헤어스타일링과 메이크업 기부
  • ▲ 영진전문대학교 뷰티융합과는 21일 학과 재학생들이 장수사진 촬영에 나선 지역 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재능기부를 펼쳤다고 밝혔다.ⓒ영진전문대
    ▲ 영진전문대학교 뷰티융합과는 21일 학과 재학생들이 장수사진 촬영에 나선 지역 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재능기부를 펼쳤다고 밝혔다.ⓒ영진전문대
    영진전문대학교 뷰티융합과는 21일 학과 재학생들이 장수사진 촬영에 나선 지역 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재능기부를 펼쳤다.

    이 대학교 뷰티융합과 전공 동아리 ‘뷰러’는 21일 대구 달서구 성서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된 지역 어르신 장수사진서비스 행사에 참석해 사진 촬영에 나선 어르신들에게 헤어와 메이크업 재능기부를 했다.

    재능기부에 나선 동아리 학생 10명은 지역 어르신 50여 명을 대상으로 헤어스타일링과 메이크업 연출하며 어르신의 만수무강을 기원했다.

    최수현 동아리회장(1년)은 “어르신들에게 기쁨을 드릴 수 있는 재능기부를 통해 전공에 대한 자부심을 느꼈고 마음 한편으로 흐뭇하다. 강의실에서 익힌 전공을 지역사회분들에게 작지만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갖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홍정아 뷰티융합과 교수는 “뷰티융합과는 헤어, 메이크업, 피부, 네일 등 토탈뷰티인을 양성하는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학생들이 쌓은 전공실력을 지역 내 재능기부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