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아동센터 아동들 다양한 먹거리 지원직접 만든 빵 센터에 전달, DGB대구은행 매년 5월 실시
  • DGB대구은행(은행장 황병우)은 2일 가정의 달을 맞이해 사랑의빵나눔터(대표 심미진)에서 지역 아동들을 위한 ‘사랑의 빵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DGB대구은행
    ▲ DGB대구은행(은행장 황병우)은 2일 가정의 달을 맞이해 사랑의빵나눔터(대표 심미진)에서 지역 아동들을 위한 ‘사랑의 빵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은행장 황병우)은 2일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의빵나눔터(대표 심미진)에서 지역 아동들을 위한 ‘사랑의 빵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사랑의 빵 나눔’은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다양한 먹거리 지원을 위해 직접 만든 빵을 센터에 전달하는 행사로 DGB대구은행이 매년 5월마다 실시하고 있다. 

    올해 행사에는DGB대구은행 임직원으로 구성된 동행봉사단과 대학생 홍보대사 20여 명이 직접 빵을 만들고 포장했다.

    어린이날을 앞두고 만들어진 빵들은 대구 동구 및 서구 소재 지역아동센터 아동 1600여 명에게 전달됐다.

    이은미 경영기획본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아이들이 즐겁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사랑의 빵 나눔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미래 성장의 주역인 아동을 위한 지원을 확대해 나가고 지역사회에 진정한 나눔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