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위생과는 1.2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지난 27일 평보관 7층에서 2023년도 포항대학교 치위생과‘성적향상공유 프로젝트 경진대회’를 실시했다.ⓒ포항대
    ▲ 치위생과는 1.2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지난 27일 평보관 7층에서 2023년도 포항대학교 치위생과‘성적향상공유 프로젝트 경진대회’를 실시했다.ⓒ포항대
    포항대학교(총장 하민영) 치위생과(학과장 김기욱)는 1.2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지난 27일 평보관 7층에서 2023년도 포항대학교 치위생과 ‘성적향상공유 프로젝트 경진대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경진대회는 치과위생사가 되기 위한 학업 수행 과정에서의 다양한 경험을 파워포인트로 작성해 제출했다. 출품작은 내부 및 외부 심사위원들이 1차 심사를 거쳐 12명의 본선 진출자를 가리고 2차 심사에서는 본선 진출자들의 발표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경진대회 수상자인 2학년 김지혜 학생은 “전공교과를 공부하면서 내가 잘하고 있는 것인지, 다른 좋은 학습방법은 없는지 궁금했는데 이번 경진대회를 통해 수업에 대해 뒤돌아보고 정리 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며, 동기들과 공유하고 소통 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치위생과는 해마다 경진대회를 통해 학생들이 학습방법 등을 공유함으로써 학습능력 향상과 취업역량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