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선린대 현장실습지원센터는 지난 24일 ‘2023학년도 현장실습 브이로그 공모전 시상식’을 가졌다.ⓒ선린대
    ▲ 선린대 현장실습지원센터는 지난 24일 ‘2023학년도 현장실습 브이로그 공모전 시상식’을 가졌다.ⓒ선린대
    선린대학교(곽진환 총장) 현장실습지원센터(센터장 김병용)는 지난 24일 ‘2023학년도 현장실습 브이로그 공모전 시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현장실습 브이로그 공모전은 학생들의 현장실습 경험을 통해 체험한 노하우와 우수사례를 확산·공유하고 현장적응력 제고 및 현장실습 참여자 확대를 목적으로 진행됐다.

    올해 처음 진행된 브이로그 공모전은 학생들이 현장에서 직접 체험한 업무 내용과 성과를 영상으로 담아내어 학생들이 현장실습을 이해하고 진로 탐색 및 취업연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수상자로는 연일 보건지소 및 대송 보건지소에서 현장실습을 이수해 영상을 제작한 전정영(간호학과) 학생이 대상을 수상했으며 이외에 최우수상 5명, 우수상 7명, 장려상 5명 등 총 18명이 수상했다.

    김병용 센터장은 “현장실습을 통해 실무역량을 갖춘 현장맞춤형 인재로 성장하길 바라며 진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장실습지원센터는 현장실습 내실화를 위해 교직반 현장실습 수기/브이로그 공모전을 다음주에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