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선린대학교는 호주 Kingston International College와 지난 7일 선린대학교 인산관 대회의실에서 교육 경쟁력을 강화하고 글로벌인재양성을 위해 학술교류협정 체결식을 진행했다.ⓒ선린대
    ▲ 선린대학교는 호주 Kingston International College와 지난 7일 선린대학교 인산관 대회의실에서 교육 경쟁력을 강화하고 글로벌인재양성을 위해 학술교류협정 체결식을 진행했다.ⓒ선린대
    선린대학교(총장 곽진환)는 호주 Kingston International College(이사장 Tandin Dorji)와 지난 7일 선린대학교 인산관 대회의실에서 교육 경쟁력을 강화하고 글로벌인재양성을 위해 학술교류협정 체결식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협정은 양교의 긴밀한 관계 유지를 통해 연구 및 교육 협력, 공동 프로그램 개발, 교직원 및 학생 교류 등 교육 발전과 인재양성에 대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곽진환 총장은 “학술교류 등 양 대학의 협력으로 학생들의 글로벌 역량을 키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글로벌 리더들을 지속적으로 육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혜정 국제교류교육센터 센터장은 “이번 협정을 통하여 글로벌 교육 니즈 충족을 위한 세부프로그램 구축 및 운영방안을 논의할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됐다. 우리 학생들이 더 넓은 세계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해외대학과의 교류 확대를 적극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선린대학교 국제교류교육센터는 해외대학과의 학술교류협정 체결뿐 아니라 글로벌 역량 강화 지원 프로그램, 맞춤형 글로벌 역량 강화 연수, 해외대학과의 공동 교육과정 개발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경쟁력 있는 국제화 인력 양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