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동구, 깨끗한 정치 위해 우 후보 지지한다”
  • 대구 동구 주요 인사·주민들이 우성진 동구을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우성진 예비후보실
    ▲ 대구 동구 주요 인사·주민들이 우성진 동구을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우성진 예비후보실
    대구 동구 주요 인사·주민들이 우성진 동구을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최성덕 동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총괄선대위원장을 맡았던 조광재 윤사모 대구시 자문위원장, 정흥표 전 동구의회 의장 등 동구 주요 인사 및 주민 20여 명은 27일 우성진 동구을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새로운 동구, 깨끗한 정치를 위해 우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동구의 위기 상황을 돌파할 검증된 리더십, 동구 미래 50년을 담아낼 담대한 리더십이 모두 절실하고, 도덕성을 갖춘 깨끗한 인물이 동구를 대표해 ‘깨끗한 정치’도 뿌리내려야 한다. 우성진 후보가 우리가 바라는 인물”이라며 지지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우 후보는 국회의원의 각종 특권과 특혜를 내려놓았으며 3대째 기업을 운영하는 경영인 출신으로 동구의 민생경제를 살려낼 수 있는 검증된 경험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이들은 “평생을 동료 시민과 함께 해 진짜 생활정치를 실천할 자격을 갖췄고, 무엇보다 깨끗하지 못한 옷을 입은 동구의 정치판을 ‘깨끗한 정치’로 확 바꿀 ‘깨끗한 후보’다”며 “동구의 새로운 미래를 여는 그 길을 우 후보와 함께 당당히 걸어가겠다”고 다짐했다. 

    이에 대해 우성진 예비후보는 “동료 시민들의 지지에 감사하며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동료 시민께서 국민의힘 공천장을 주신다면 반드시 총선에서 압승해 동구 발전과 깨끗한 정치를 실현하는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