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갑 前 대구광역시장 총괄선거대책위원장 맡아계속되는 ‘수성의 꿈’ 위한 여정 본격 시동3월 16일 오후 2시 지산동 동아스포츠센터 5층 사무실 개소
  • ▲ 이인선 국회의원(국민의힘, 대구 수성구을)은 3월 16일 오후 2시 선거사무소(대구 수성구 지범로 59 동아스포츠센터 5층) 개소식을 갖고 22대 총선 재선 도전에 나선다.ⓒ이인선 의원실
    ▲ 이인선 국회의원(국민의힘, 대구 수성구을)은 3월 16일 오후 2시 선거사무소(대구 수성구 지범로 59 동아스포츠센터 5층) 개소식을 갖고 22대 총선 재선 도전에 나선다.ⓒ이인선 의원실
    이인선 국회의원(국민의힘, 대구 수성구을)은 3월 16일 오후 2시 선거사무소(대구 수성구 지범로 59 동아스포츠센터 5층) 개소식을 갖고 22대 총선 재선 도전 행보를 본격 나선다.

    이날 개소식에는 주요 당직자 및 지지자들이 다수 참석할 예정이고 문희갑 前 대구광역시장이 이인선 후보의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을 맡아 ‘계속되는 수성의 꿈’을 위한 여정에 돌입한다.

    문 전 시장은 노련한 뱃사공의 경험과 노하우를 모두 쏟아부어 수성구와 대구, 대한민국 발전을 위한 길을 안내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인선 의원은 2022년 전국동시지방선거와 함께 실시된 대구 수성구을 보궐선거에서 당선돼 21대 국회에 등원했고 1년 10개월여의 짧은 의정활동 기간에도 불구하고 많은 성과를 이루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의원은 1호 법안으로 국가보훈부 승격을 이뤄냈고 미래세대를 위한 고준위 방폐물 특별법을 대표 발의했. 또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법안을 다수발의해 윤석열 정부의 주요정책들을 입법으로 지원했다.

     이외에 지역구 사업을 위한 국가 예산도 다수 확보했다. 구체적으로는 수성못 월드클래스 수상공연장 조성 사업을 확정했고 지산·범물지구 노후계획도시특별법 적용을 위한 법령 개정 등 수 십년 묵은 지역의 숙원 사업들을 해결했다.

    이 의원은 현재 국민의힘 원내부대표 및 원내대표 비서실장을 맡아 당내 지도부에서 활발한 의정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경선을 통해 수성구을 국민의힘 최종 후보로 공천장을 거머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