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주낙영 경상북도 행정부지사(왼쪽에서 두 번째), 이광오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 회장(가운데), 김누리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왼쪽에서 네 번째)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 주낙영 경상북도 행정부지사(왼쪽에서 두 번째), 이광오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 회장(가운데), 김누리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왼쪽에서 네 번째)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회장 이광오)가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함께하는 사랑나눔실천에 동참하기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신현수)에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기부했다.

    지난 24일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는 경북도 행정부지사실에서 주낙영 행정부지사, 이광오 회장, 김누리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2015나눔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장기 경기 침체와 매서운 한파로 힘겹고 고단할 도내 어려운 이웃들의 행복한 연말맞이 지원을 위해 이광오 회장 이하 회원사 3,500여개사가 사랑의 온정으로 십시일반 모아 마련했다.

    이광오 대한전문건설협회 도회 회장은 “협회와 지역건설업체가 지역경제에서 차지하는 책임이 크고, 지역민들로부터 많은 지원과 관심을 받아온 만큼, 그 감사함을 사회에 환원코자 이번 성금을 전달하게 됐다”면서 “쌀 한톨‧연탄 한 장이 못내 아쉬운 도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요긴하게 쓰이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나눔으로 하나되고 더불어 함께하는 행복한 사회분위기 조성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