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고령군 대가야읍에서 미용실을 운영하고 있는 진계숙 지부장이 지난 7일 구미디지털전자산업관에서 개최된 2015년 구미시 미용예술기능경기대회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고령군 제공
    ▲ 고령군 대가야읍에서 미용실을 운영하고 있는 진계숙 지부장이 지난 7일 구미디지털전자산업관에서 개최된 2015년 구미시 미용예술기능경기대회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고령군 제공

    고령군 대가야읍에서 나드리 미용실을 운영하고 있는 진계숙 지부장이 지난 7일 구미디지털전자산업관에서 개최된 2015년 구미시 미용예술기능경기대회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이번 행사는 미용인으로서 자긍심을 갖게하며 참신하고 우수한 인재발굴과 회원들의 기술향상에 기여하고자 마련된 가운데, 대회는 미용경기대회 및 헤어쇼(일반인, 대학생, 고등학생)와 헤어작품, 네일아트 작품, 뷰티 관련상품 전시회 등으로 진행됐다.

    대한미용사회 고령군지부에서는 회원 40여명이 참여했으며, 진 지부장은 창조적인 실력으로 일반부 크리에이티브 부분에서 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편 대한미용사회 고령군지부는 평소 독거노인과 사회복지시설 수용자에게 지속적으로 미용봉사를 실시해 오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으며, 진 지부장과 회원들은 앞으로도 봉사정신으로 고객에게 친절한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고령 관광홍보대사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