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난 18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열린 ‘2015년 정부 3.0 생활공감정책 우수 모니터 시상식’에서 이명숙 군위군 제5기 생활공감정책모니터 회장이 장관상을 수상했다. ⓒ군위군 제공
    ▲ 지난 18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열린 ‘2015년 정부 3.0 생활공감정책 우수 모니터 시상식’에서 이명숙 군위군 제5기 생활공감정책모니터 회장이 장관상을 수상했다. ⓒ군위군 제공

    군위군은 지난 18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열린 ‘2015년 정부 3.0 생활공감정책 우수 모니터 시상식’에서 이명숙 제5기 생활공감정책모니터 회장이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행정자치부에서 개최한 이날 시상식에서 이 회장은 온라인 정책제안 우수 모니터 및 민원불편 제보, 정책모니터링 등 항목별 지표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우수 모니터로 선정됐다.

    생활공감정책모니터단은 생활밀착형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제안하는 등 국민 불편 해소, 정책현장 참여, 정책 모니터링 강화 등을 통해 국민과 함께 하는 행복한 사회구현에 주도적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지난 2009년 2월 1기 모니터단 모집에 이어 현재 5기 단원들이 활동 중에 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 모니터단을 보다 내실 있고 효율적으로 운영하겠다”면서 “이런 관점에서 내년에는 모니터단을 재구성하겠다”고 밝혔다.